새웃사유머, 재미, 엽기, 이슈
팥빙수 먹기 싫은 만화.Manhwa9 조커는 조커서조커써
추천 19조회 63622019-02-12 23:40:01

이젠 이런일은 없겠지?



출처 : 짱공유

덧글정책에 위배되는 덧글은 운영자 판단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교사뽑을때 인성이 제일 중요한이유

  • 먹는거보다 만드는게 의미아닌가ㅡ ㅡ
    차라리 팥빙수사먹게 돈들고 오세요 이게 맞는거같은데

  • ㅈ 같은 한국식

  • 학교에서 사회를 배우는거지
    ㅈ같아도 사회랑 같음

  • 선생들이 학폭 주도한다

  • 학교에선 연대책임 오지게물음ㅋㅋㅋ 선생들이 왕따를 만들어

  • 정작 본인들은 연대책임 안질려고 하는게 대부분이라 더웃김

  • 사회주의네

  • 나도 초등학생 때 여자친구랑 사귀고 있었는데 선생님이 너 여자친구 있지 라고 물어보는 말에 부끄러운 마음에 아니요..ㅎㅎ 했는데 왜 거짓말 했냐고 남아서 반성문 쓰게함 ㅅㅂㄴ,,,,

woossa bann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