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웃사유머, 재미, 엽기, 이슈
유모차라는 말 대신13 우듀
추천 16조회 45132019-08-23 05:30:04

진짜 힘들게 산다..



출처 : 짱공유

덧글정책에 위배되는 덧글은 운영자 판단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돈이나 쫌 벌어와라 이것들아

  • 페미가 좋은 이유가 걸러낼수 있잖아요.

  • 동력을 기준으로 이름을 붙이는걸로 아는데...

  • 즬알 예엄병하고 쟈빠졌네

  • 곧있으면 보험가입도 하라고하겠다

  • 페미극혐하는 꽂휴인데 이건맞는말인듯 시대가시대인만큼 페미들에 말도안돼는논리에 우리가많이 민감해져있어서 어느정도 타당성이있는것도 불쾌함을느끼는것같네요

  • 마차는 이제 인차로 바꾸어야 하나

  • 그렇게 따지면 나이많은 할머니들이 미는건 다르게 불러야지 애도 안타는데

  • 요즘 많은것들 이름을 변경하려고 하네...

  • 유자차는 어떰

  • 왘ㅋㅋㅋ

  • 아들 자에 유자인가요? 성차별이네요 유자녀차로 불러주세요

  • 미췬련들 걍 BO . G떼고 중성이라 그러고 다녀 차별 구속없고 얼마나 좋아

woossa bann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