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예의전당1818sun
레알 손목시계67 1818sun
추천 625조회 68892012-06-23 00:33:23

손목에 네개의 구멍을 내서 자석을 박은 다음에 그 위에 시계 붙이고 다니는 거...

멀쩡한 손목에 구멍을 내다니!! ㄷㄷㄷ



덧글정책에 위배되는 덧글은 운영자 판단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뭣이 중헌디.... 시계가 중해?

  • 옷입다가 자석시계 떨어지면서 발등찍고 화면뽀자작.그리고 그대로 손에서 한번더 미끄러져서 하수구에 퐁당해라

  • 저 사람 mri 못합니다 손목 아작

  • 여기가 본좌의끝인가...

  • 왜 아대를 안차고 ㅋㅋㅋㅋ

  • 금속잇어서 비행기못탄다니 무슨 정신나간소리여 그럼 메탈시계차고 비행기못타냐

  • 엑스레이에 찍히게 풀어서 놔두잖아요. 손목안에 박힌 나사를 풀 방법이 없어서 저런 소리 한 듯

  • 살다가 저런 정신병원18번방에들어갈놈은처음본다

  • 운동장에서 넘어지면 철가루

  • 건전지다달면?

  • 자석을박은거지 건전지를 박은거같진 않아요 시계에 건전지 바꾸면되죠

  • 손에 문신 마리오 에 마리오지옥 ㅋ

  • 은메달님아 금속땜에 비행기못타면 금니 나 은니잇는사람도못타여?

  • 저거 뚫는 동영상 봤는데 피나오는게 아주...아우 지가 지손으로 함ㅋㅋㅋ 근데 저거 시계아니라 아이팟나노임

  • 아...내손목이아프다ㅠ

  • 시계 잃어버리면 개ㅋ망ㅋ

  • 흔들어주세요~ ♩♪♬쉐이킷 쉐이킷 베이베~♬♪♩

  • 게임을시작하지

  • 시계잃어버려라ㅋ

  • 저사람 지 손목에 아이팟 나노박으려고 일부러 뚫음

  • 내가이세상에서바보라고생각하
    고있었는데 다행히 내가 아ㄴㅣ었군ㅋ

  • 개같내;;

  • 저 문신 마리오에 있는거 갔당

  • 아이팟나노임..ㅡㅡ

  • 사실 풀로 붙혓다는게 함정

  • 시계 잃어버리면 ㅎㄷㄷ

  • 밴드끼고그다음에 자석장착하는거는생각못하나 저 또라이몽같은

  • 어우..

  • 시계가 아니라 아이팟이라는게 함정

  • 이건중국인인듯...

  • 쫌 야하지만 저기 실수로 손내리고 있으면 그.... 거기 구슬도 붙나?

  • ㅋ좀징르러음

  • 아대를 차고 거기에 자석박을 생각은못했나?

  • 시계가아니라 아이팟아님?

  • 훔쳐가기딱좋은듯?

  • gvhb

  • 아이팟나노이군요

  • 시계없어지면 ㅈ 됨

  • 아이팟 나노넴

  • 신체발부수지모

  • 늙으면 어케댐? 쭈글쭈글?

  • 저거 아이팟임니다 한 아이팟매니아 가 손목에자석박은거임

  • 이건 양반인데~? 피어싱 안경도있는데~? 눈과 눈 사이뼈를 뚤어서 안경코걸이 역할을 하고 안경알만 뺏다 꼈다ㅋ

  • 왜 이러는걸까요

  • 혈액 응고되겟네.ㅋㅋ

  • 아이팟 나노라는 제품 저짓안해도 시계줄이 케이스라 시계로 쓸수있는데

  • 애플제품에 미쳐서 저리한거라는군요 ㅋㅋ단지 시계가 아니라

  • 시계 하나 얻겠다고 저 짓을 한다는 소리인가

  • 녹슬어라 ㅋㅋㅋㅋ

  • 비행기 못타는건 아닌데 안전상ct촬영을 못하죠

  • 머리털나고 저런일은 또 처음이네;

  • 목욕은?

  • 테이프로 붙이고하면되징

  • 멋잇다 +_+

  • 비행기 못탑니다 저사람
    금속이 있어서

  • 성형하면 못탐???

  • 검열대에서 시계 풀지 않음

  • ㄴ 그럴라면 손목 분리해야함

  • 저사람 노가다하는데 일할땐 저기다가 나사나 못붙이고 함

  • 이거내가올렸던건더 또떴군ㅋㅋ

  • 아이팟나노임 저거

  • 넌 나의 노예

  • 좀잇다 쿠오캉쿠오캉 을 보시게 될겁니닼ㅋㅋㅋ

  • 왜저래;;

  • 살을 뚫으면서 까지 시계를 얻고싶진않다..

  • 두번째도처움이다

  • 젊었을땐좋겠지만
    나중에후회할짓을왜할가요?

woossa bann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