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예의전당1818sun
혼자놀아라...44 1818sun
추천 668조회 69162012-07-22 16:32:54

웃사인들의 방학생활 ㅋ



덧글정책에 위배되는 덧글은 운영자 판단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아닌데 컴퓨터하는데

  • 베레기ㅠㅠㅠ

  • 하이

  • 632번째때 지구한바퀴돌고 목자르네...

  • 뜨까?

  • 니겟지 딱 지구먼ㅋ 듣다빡쳨 생각하고말햌

  • 전혀

  • 밀하우스..

  • 밑에글에낚였다ㅜㅜ

  • 50초쯤에 심슨나와서 같이놈


    지금쯤 사람들은 다시 위로 올리고 있겠지 ㅋ

  • 1818너네 ㅋㅋㅋ

  • 너...또라이냐?

  • 불쌍해

  • 심슨16기5화에 바트가 납치당했다고 거짓말해서 밀하우스가 슬퍼하면서 혼자노는 장면이네

  • 투명인간 이였다는 게 함정

  • ㅋ귀엽다

  • 밀하우스ㅋㅋㅋ

  • 그딴거없고 그냥 집안에 있는거다

  • 작성자라는게함정

  • 어 저사진은 작성자닷
    우리랑 너랑은 노는 물이다르단다


  • 저애가들고잇는거
    바지튀어나온줄앎
    ㅋ이해되시죠?

  • 멍하니 보게되네

  • ㅋㅋ왠지 쫌~

  • 베러기탈출 흑규ㅠㅠㅠ

  • 그래도 되게 평화로워보이네

  • 왕따눈엔 다 왕따로 보이나 작성자가 왕따

  • 재밌겠다ㅅ헿헤헤 헿ㅋ헤헿

  • 방학 일주일ㅡㅡ

  • 친구가컴터밖에 없어 ㅠㅠ

  • 완전 아닌데ㅋ 나 놀사람 많은데~

  • 너도 웃사인ㅋ

  • 아아 넘흐재밌다앙~ㅠ

  • 불쌍하군

  • 올ㅋ

  • 어....들켯다;;

  • 안그래

  • 롤이나해

  • 너겟지 왜 우리까지 왕따로 만들려고그래?

  • 하 제발 맞춤법좀;;;

  • 아 래알 맛춤법좀 똑바로 헷으면 조켔내

  • 맛춤법 불 정학하면 진짜 꼴 봬기 실터라^^

  • 외? 맛춤법 저것아니야? 난여태까짓 저건줄알거 썻눈데?

  • 작성자님 같이 놀아드릴께요 ㅠㅠ

  • 는 너...?

woossa bann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