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예의전당1818sun
덤벼라스시놈!99 1818sun
추천 844조회 121962012-07-01 20:11:06

ㅋㅋ



덧글정책에 위배되는 덧글은 운영자 판단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어휴 방사능냄새난다 쓰나미로 좀 씻구와라

  • 아 사이다인줄 알았는데...ㅡㅜ

  • 바내너 냄시 드르

  • 아원숭이비린내

  • 아 바나나냄새

  • 지진님 한번더 와주세요

  • 일본..

  • 두근두근 받았는데 안와

  • 원숭이 냄새

  • 일본 방사능바나나 냄새ㅋ

  • 일본은 방사능냄새

  • 아찌린내

  • 나도 이거하는뎈ㅌ

  • 독도는우리땅ㅎ

  • 원숭이냄새

  • 아 비린내

  • 와사비냄새

  • 그럴땐 닥쳐라 찌질한 원숭이놈아

  • 뭐라는지 알수가 잇나 원숭이언어라...

  • 독도는우리땅임 ㅋㅋ

  • 개소리도번역되내요

  • 나 이거 다운받으려고 두근두근 검색했는데
    이상한(야한) 영상물이 나오던데 검색해보삼

  • 나 이거있는데 한국 변님 드럽게 많음 히루에 10개씩 옴

  • 원숭이냄세

  • 초밥냄세...

  • 덕후냄세

  • 일본 이종격투기 쓰레기

  • 저런 XXXXXXxXXXxXxXxXXCXXxXXxXXXXXXXXXXXXXXXXx

  • 두근두근어플이라길래 마켓 검색창에 찍어서 검색해본사람은 나밖에 없나.

  • 덕후비린내

  • 저 쪽바리새x

  • 원숭이냄새구려 ㅡㅡ

  • 저십라놈 나랑 마짱뜨자

  • 기무치 는머냐 븅아리신들아;ㅋㅋ

  • 아 해물비린내 라면냄새

  • 착한분도 계신댕

  • 독도줄께 일본다오

  • ㅉㅉ일본도참한심하다

  • 원숭이냄새ㅡㅡ여기까지난다
    아...미안...오바이...욱..

  • 동물원에있는 원숭이냄새

  • 니낸 원숭이 발톱때 냄새난다

  • 일본은죄가없습니다

    아죄송합니다..오타임..
    일본은 뇌가없습니다

  • ㄴㅈ

  • 라고 우마루가 말했습니다

  • 저어플이름보고 다운받고온사람은저밖에없는건가요

  • 쪽바리동무 일로 오시라요 내 늬 강낭이를 털구어버릴겁네다 냉큼 오시라요 동무 기카다 고자라도 되버리면 참 유감이갔습네다??

  • 반론
    생선냄새나는놈ㅉㅉ
    국어해바 우끼끼?
    해석해주랴 원숭이새꺄?

  • 오우 예 비린내

  • 전화번호 누르셈 개작살내버리게

  • 생선비린내쮸발

  • 재팬 니무시키

  • 바나나냄새

  • 원숭이냄세

  • 비린내

  • 그럼 비린내라고 했어야죠

  • 은메달님 웃긴당ㅋ

  • 맨처음꺼 쓰면
    독도와 일본노 토지데스
    작작 우겨라

  • 스시속 와사비냄새ㅡㅡ 낫토냄새ㅡㅡ

  • 일본선생님이 교육하로 왔는데 질문하래서 독도는 어느나라 땅이에요 라고 물음 히힣ㅎ히ㅣ리

  • 원숭이말을 번역해주네
    과학기술발달이 원숭이가 인간인줄착각하게만들었군

  • 방사능에져린물고기냄새

  • 아오원숭이똥꼬냄새

  • 아유낫토냄새~~

  • 은메달님 이 댓글 쓰시려고 아이디 새로 만드셨나요?
    고생이 많으셨군요

  • 이거일본어로온거 변역어케함

  • 대마도랑 독도랑 비교하는 사람이 아직도 있네ㅡㅡ

  • 독도가지려면 일본 본토내놔

  • 협상:우리나라가 독도를 주면 일본은 대마도 줘야 한다!

  • 아 일본 아이큐가 금붕어라 그럼 금붕어가 아니라면 어떻게 역사를 바꿈?

  • 일본은 물러가라!!

  • 원숭이냄새

  • 아ㅡㅡ 원숭이 냄새ㅡㅡ

  • 그냄새 니인중냄새~

  • 독도 라는 말 자체가 대한민국땅 이라고 인정 하는거다 원숭이 븅 신아...

  • 저 방금 깔아서 채팅 총4분이랑 했는데 독도에 관해서는 모두 무관심인데요? 어짜피 갈수도없는 섬인데 있어서 뭐하냐면서

  • 어플이름이 두근두근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@(@@@@@@@@

  • `두근두근우체통`어플입니다

  • 이거이름두근두근우체통임모두다굴ㄱㄱ(이러면동메달은주든데)

  • 이거 어플이름 아는사람 댓글좀 달아봐여

  • 어플이름이 _?

  • 낫토냄새 구려 ㅡㅡ

  • 저어플해보죠

  • 어디서 원숭이끽끽거리는소리가들리네

  • 어서다운받는거임? 빡치네?

  • 일 본 도 기 무 치 먹 는 다!

  • 일본이 개념이 없어서요ㅋ

  • 나도한번싸워봤지ㅋㅋ

  • 우리 다같이 다운받고 일본찾아서 욕해요 싸빠가지가 없네

  • 우끾끼우끾끼꼬외깤

  • 음? 내닉내임??

  • 아오 죽일 놈들 니네들은 원숭이냄새나

  • 이어플머에요?

  • 존x빡x게만드네원숭이새x들이

  • 원숭이 냄새나 꺼져..

  • 비린내가 여기까지 나네

  • ㅋㅋㅋㅋ

  • 일본은 요즘 반대로말하는게 유행이라지요

  • 메달ㅊㅋ

  • ㅋㅋㅋ

woossa bann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