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예의전당1818sun
자취생과 여고생34 1818sun
추천 807조회 126642013-06-22 17:27:50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덧글정책에 위배되는 덧글은 운영자 판단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나도저런적있는데 주말에돈도없도헤서 라면사먹으로 일햇던편의점가는중인데
    중고딩이 담배사달라해서 돈받고 도시락사고 몰래 뒷문으로. 나갓지

  • 난 미래에서 온 자다 미래에서는 만원으로 담배 3갑은 못삼 ㅋ

  • 하야하라

  • 쟤네들은 왜 저걸 안보고있냐 담배사려면 카운터 앞에만 있을텐데 다 골라올때까지 한눈파냐

  • 근데 슬픔

  • 저렇게 얻어낸 값진 만원을 그 따위로 한 번에 다 써버리니까 돈이 없지 멍충이ㅠ

  • 일단 당장먹고살아야되니까?ㅋ

  • 카드값이랑 방세랑 전화요금은..?

  • 나도써먹어야지ㅋ

  • 옛날가격아닙니까?

  • 13년에 쓰인 댓글에 16년에 아무렇지 않게 댓.. 머 17년인 지금두 여전히 자연스러움..

  • 아오 통쾌ㅋㅋㅋ

  • 부모님이사줬잖아

  • 원래이거마지막에차타고튀는거아니었나?

  • 여자 군대가라는 남자분들아님들도 애낳아봐요 집안일해봐요애들챙겨봐요 여자가군대가면 당연히여자만불리한거아닌가?
    남자들 왜살지 라는말과 같은거임
    그나저나 어디까지써지는거지
    나진지하단말야

  • 뜬금없음

  • 그래요 낳지도않으면서 애낳으니까 당연하다는 식으로 말하믄안되죠

  • 니따위 여자들때마 다른여자들ㅇㅣ욕먹는다 ㅉㅉ

  • 군대는 선택. 애낳는건 섭리. 이 빠가사리야..ㅡㅡ

  • 짱짱맨

  • 추격자.ost

  • 와 맛깔나게도먹네

  • 올ㅋ

  • 여대생들 알고보니 일진

  • .

  • 고향만두 개꼴림

  • 그렇게 자취생과 여고생들의 추격전이 시작된다

  • 자 이제 재밌는걸 보여줘!!

  • 제목보고 설렘

  • 자취생 과여고생avi

  • 나 이등
    koya819@naver.com

  • 설레임

  • 둘이뭐할줄알고??

  • 나 삼등 her2595@naver.com

woossa banner